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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아이비엠에스 고객 및 서비스 약관 (주)아이비엠에스는 BMS Solution , SI & SM , Web Crawling, FULL AUTOMATIC SYSTEM 공급 회사로서 고객으로 가입하시게 되면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보다 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가입을 하시게 되면 각종 서비스를 고객아이디로 관리하기 때문에 복잡한 신청절차 및 확인절차를 최소화하고 마우스 클릭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반드시 고객 약관을 읽어보신 후 가입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가입은 신규고객에 한합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주)아이비엠에스(이하 "회사")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이하 "서비스") 서비스 사용을 위해 고객 가입을 신청한 가입자 (이하"고객")간에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제 1 항과 같은 방법으로 이를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제 3 조(약관의 적용 및 준칙) (주)아이비엠에스에서 제공 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고객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단,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별로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미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이용계약의 성립) 가입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이용고객의 정보사용에 대한 동의) 1. 고객이 본 약관에 따라 가입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고객정보를 서비스 제공 등에 사용하는 것과 회사가 수집한 자신의 정보에 대하여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고객은 "정보수정 요청"을 통하여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추가 및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할 경우 2.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경우 2)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경우 3. 회사는 제 2 항, 제 3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계약사항의 변경)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과 합의하여 아이디(ID) 및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고객 아이디{ID)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2. 고객은 가입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및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수정하여야 하며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1 조(고객의 권리와 의무) 1.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고객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고객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가공,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공연,방송,전시,배포,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 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 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0)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고객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고객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고객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이용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 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 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 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고객의 의무와 책임)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고객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3 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고객의 게시물) 1. 회사는 고객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내의 모든 내용물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고객 또는 제 3 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 2 항 소정의 세부 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세부 지침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 할 수 있으며 고객은 그 지침에 다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 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게시물의 저작권)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해지 및 이용제한] 제 20 조(해지 및 이용제한) 1.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고객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고객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5)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6)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 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7) 전기통신 관련법령등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3. 회사는 고객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고객의 조건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다. 제 21 조(이용제한에 대한 이의 등) 1. 제 20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해지 또는 이용제한을 받게 된 이용고객은 위 조치에 대한 이의가 있을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2항의 규정에 의해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22년 1월 1일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주)아이비엠에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아이비엠에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2 년 1 월 1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항목 및 목적] 성명,아이디,비밀번호, 생년월일을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주)아이비엠에스는 회원탈퇴를 하시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고객게시판 등록 내용 : 1년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1)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2)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부서 : 경영/마케팅실 전화번호 : 02-336-3226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고지의 의무] 회사는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으로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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